LOGO_basic_white.png
배너 - 양동욱.jpg

Go-D 고디

음악 공유 생명체를 표방하는 뮤지션 고디는 자신의 음악이 영감의 근원이 되어 미술, 게임, 영상 등 다양한 매체로 확장되는 세계관을 지향한다.

 

고디는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2020년 예술의전당 ‘Dear My 피노키오’ 전시에서 사운드 이펙트로 전시 공간을 연출하였고, 2021 서울로 미디어 캔버스 동자동휘 작가의 ‘혼수상태’ 작품에 음악으로 참여하였다.

그 외에 게임 사운드(음악, 효과음) , 애니메이션, 독립 영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 트위터 - 흰색 원
  • 인스 타 그램 - 흰색 원
  • 오픈시 화이트 로고
음악 공유 생명체 Go-D - 양동욱.png

<음악 공유 생명체 Go-D> collection

음악 공유 생명체 Go-D의 음악이 영감이 되어 미술, 게임, 영상 등 다양한 매체로 확장되도록 발행된 NFT 음악 컬렉션이다. Go-D는 Rock, Lo-Fi, Electro, Ambient, ETC (그 외 장르)의 다양한 음악들로 듣는 이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새로운 창작들을 탄생을 기다린다.

Fall in love - 양동욱.jpg

<Fall In Love> 

Lo-fi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여 사랑에 빠졌을 때의 행복감과 살짝 혼란스러운 기분이 공존하는 느낌을 표현한 음악이다. 넥스트 아트 페어에 전시되었던 작품으로 Go-D의 첫 NFT 판매 작품이다.

Virus March - 양동욱.jpg

<Virus March> 

바이러스라고 할 수 있는 부정적인 존재들은 언제나 항상 우리 주위에 머물며 방심하는 순간 강도같이, 군대같이 들이닥칠 수 있으니 깨어 경계하자는 메세지를 담은 음악 퍼포먼스 영상이다. Go-D의 첫 음악 퍼포먼스 영상 NFT다.